박스히어로 도입 후 발주 시간이 단축되고, 누락이 없어졌어요.

박스히어로 도입 후 발주 시간이 단축되고, 누락이 없어졌어요.
[박스히어로 인터뷰 vol.11] 아이에스티몰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콘솔, 조이스틱 같은 아케이드 기기를 제조하고 유통하는 아이에스티몰. 오늘은 이곳에서 15년째 근무 중이신 김용덕 팀장님과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아이에스티몰에서는 현재 700개가 넘는 품목의 재고들을 박스히어로로 하고 계신다고 해요. 11명이 훌쩍 넘는 팀 멤버들이 박스히어로를 이용해 재고를 파악하고 찾고 계신다고!


2년 전, 쉽고 직관적인 재고관리 프로그램을 찾다가
박스히어로를 결제하게 됐어요.

Q. 박스히어로는 어떻게 알게 됐나요?

A. 2년 전까지는 이카운트를 쓰다가 복잡하고 어려운 프로그램인 것 같아,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했었는데요. 구글 스프레드시트에는 히스토리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없고, 바코드 기능이 따로 없어서 불편함을 느끼게 됐어요. 2년 전이라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지만 여러 재고 관리 프로그램을 알아보다가 가장 쉽고 직관적이라고 느낀 박스히어로를 결제하게 됐습니다!

"도입 후, 발주 누락 걱정이 줄어들었어요!"

A. 이곳에서는 재고는 품목으로는 700여 개 정도지만, 낱개 수량으로는 수십만 개에 달하는 수량을 관리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특히나 해외에서 대량으로 발주할 때, 실수를 하면 안 돼요. 박스히어로를 사용하고 나서는 회사와 관련된 재고들을 일일이 확인할 필요 없이 검색 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누락 걱정 없이 효율적인 발주가 가능해졌어요!

제조하고 유통하는 과정에서의 재고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회사에 필요한 비품이나 샘플 등을 자주 시키는 편인데, 여기서 구매 및 판매 탭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

유용하게 쓰는 기능을 딱 하나 꼽아 보자면
단연 '구매 및 판매' 탭이죠!

간편한 발주서 기능

A. 먼저 회사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등록해두고, 속성으로 구매 단가나 사이트 등을 메모해둬요. 그때그때 필요한 제품들이 있을 때 검색해서 찾곤 하는데요. 여기서 제품을 찾아서 바로 발주서를 넣어 사용하고 있어요! 주기적으로 주문하는 품목들이 많아서 잘 쓰고 있는 기능이에요.

• 바코드 스캔으로 손쉬운 재고조사 🔎

바코드스캔을 통한 손쉬운 재고조사

A. 포장 직원이나 현장직에서 일하는 분들은 100% 모바일 앱을 이용하시는데요. 휴대폰으로도 바코드 스캔이 가능해서, 사용한 재고를 차감해야 하는 출고 과정뿐만 아니라 재고조사를 손쉽게 할 수 있어서 만족해요.

• 부족한 재고를 주기적으로 알려줘요! 🔔

재고 부족 알림

A. 전 안전 재고를 설정해두고, 알림으로 매번 받아보고 있어요! 그때그때 필요한 재고가 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재고가 떨어지지 않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어요.

박스히어로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접근성 좋고 가격 착하고 성능 좋은 프로그램!

A. 박스히어로를 사용하니 발주해야 하는 제품을 혼동한다거나 이중 체크해야 하는 일이 없어져서 확실히 업무 효율이 좋아졌어요!

자체적으로 최적화 물류, 재고 관리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 어렵거나 도입하기 힘든 스타트업, 중소기업에게는 가장 좋은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주변에 재고 관리를 필요로 한 지인이 있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앱이에요. 🙋


제조업 재고 관리도 즐거워지는 곳,
1개월 무료 체험 박스히어로와 함께 해보세요.

박스히어로에서는 많은 품목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재고부터 매출 관리까지 제공됩니다.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재고관리 프로그램,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도입하세요!

재고관리의 시작, 박스히어로한달 동안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