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히어로 기능 개선

박스히어로 기능 개선

📢 오늘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개선된 박스히어로 기능 업데이트 소식들을 전하려고 해요.

박스히어로팀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크고 작은 기능 개선에 열심히 힘쓰고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된 기능들이 많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중복 바코드 사용

많은 분들의 의견을 취합하여, 제품을 등록할 때 바코드에 중복값이 들어갈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제품 추가

frameit_1655454592001.png

제품 추가 시 중복 바코드를 입력하실 경우, 하단에 이미 사용되고 있는 값입니다. 라는 안내 문구가 나타납니다.

엑셀 입/출고서 작성

frameit_1655455400346.gif

엑셀로 입/출고서를 작성할 경우, 중복 바코드 제품은 엑셀 추가 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모란 해시태그(#) 검색

메모에 남긴 내용을 검색하고 싶어 하는 고객님들이 많이 계셨는데요,  이제 메모에 해시 태그를 사용해 검색이 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입출고 내역서 작성 시 메모란에 내용을 해시태그(#)와 함께 남겨주세요. 히스토리 메뉴에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frameit_1655798499496.png

해시태그(#)로 입력된 키워드는 히스토리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frameit_1655798900983.png

새로 추가된 메모 해시태그 검색이 상단에 추가되었습니다. 기존에 있던 제품 검색은 필터추가를 통해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으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구매 및 판매의 발주서와 판매서 작성 시에도 메모란에 해시태그(#)를 남기면 구매, 판매 목록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판매서 제품 재고량 확인

이제 판매서에서 제품의 재고 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rameit_1655802031360.png

재고 현황 'O' 표기 : 재고 있음
재고 현황 'N개 부족' 표기 : 재고가 부족할 때 몇 개가 부족한지 표기


거래처별 매출 확인

매출 분석을 제품 외에도 거래처 기준으로 집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frameit_1655802697909.png

매출 분석의 검색창 우측에 거래처로 묶어보기 를 눌러주세요.
거래처별로 매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며, 거래처가 없는 주문서들에 대해서는 거래처 없음으로 집계됩니다.
거래처를 클릭하면 해당 거래처에 대한 제품별 매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설정한 기간 내 손익분석 및 매입매출 분석할 데이터가 없을 경우 해당 항목은 보이지 않습니다.


제품 속성 타입 바코드 지원

많은 고객분들께서 바코드 외에도 SKU등 추가 바코드 정보를 제품에 등록하고 싶어 하셨습니다. 이제 제품 속성에 바코드 타입이 추가되어, 다양한 형태의 제품 정보 관리가 가능합니다.

frameit_1655803571517.png

제품을 스캔할 때, 바코드뿐만 아니라 속성으로 등록된 추가 바코드도 스캔이 가능합니다.


박스히어로는 꾸준한 기능 업데이트로
여러 기능들을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

계속 해서 기능 개선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니, 다음 소식을 기대해 주세요!
사용하시며 궁금한 부분은 언제든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재고관리의 시작, 박스히어로한달 동안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