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의 모든 주문 상태를 쉽고 빠르게 파악하고 싶다면?

스마트스토어의 모든 주문 상태를 쉽고 빠르게 파악하고 싶다면?

재고관리 플랫폼 박스히어로에서는 쇼피파이에 이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사용자분들을 위한 연동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주문이 들어올 때마다 일일이 판매서를 작성할 필요 없이 주문을 불러오는 통합 관리가 가능한 유용한 기능입니다.

쇼핑몰 통합 관리 OK!
박스히어로 스마트스토어 연동 서비스

스마트스토어를 개인 혹은 집단으로 운영하는 과정에서 주문이 늘어나기 시작한 시점부터는 마비가 오기 시작합니다. 특히 재고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면 어떤 상품이 얼마나 입고되었고, 얼마나 판매되었는지 찾기 어렵죠. 박스히어로에서는 재고관리 과정에서 누락된 부분들이 발생하지 않고 주문 현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스마트스토어 연동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 판매서 자동 생성

판매서 자동 생성

박스히어로의 스마트스토어 기능 연동 시 상품 매칭을 통한 주문 현황 확인은 물론, 판매서까지 자동으로 생성되기 때문에 훨씬 더 빠른 출고가 가능합니다. 자동 판매서 생성으로 스토어를 운영할 때 일일이 판매서를 작성해 인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시간,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죠.

• 고객 문의, 간편 주문 관리 기능

고객 문의, 간편 주문 관리 기능

스마트스토어 채널 연동 시 결제 된 주문 처리 내역이나 고객 문의도 박스히어로를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간편 주문 관리에서는 쇼핑몰 관리에서 이루어지는 발송, 배송, 취소, 반품, 교환 관리에 대한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 문의 탭에서는 주문건에 대한 문의 내용을 한 눈에 파악하고 답변하실 수 있습니다.

💡
간편 주문 관리와 고객 문의 관리는 네이버에서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관련 기능 설명이 필요한 경우 스마트 스토어 메뉴얼을 참고해주세요. [스마트스토어 - 판매 관리 메뉴얼 다운로드]

스마트스토어 연동 기능을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사용 가이드 바로 가기 링크를 클릭해 더 자세한 사용 가이드를 참고해 이용해 보세요!


현재 PC Web 기본 모드에서 사용이 가능한 베타버전이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 중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연동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도입 문의 또는 연동하는 과정에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재고관리의 시작, 박스히어로한달 동안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