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칫거리였던 병원 의약품 재고관리, 박스히어로로 해결해 보세요.

골칫거리였던 병원 의약품 재고관리, 박스히어로로 해결해 보세요.

직원 수가 얼마 되지 않는 작은 치과, 안과, 성형외과, 내과 등 병의원부터 병상이나 직원 규모 수가 있는 종합병원까지 재고 관리가 필요한 곳은 많습니다. 일반 병의원뿐만 아니라 규모가 꽤 큰 종합병원, 동물 병원까지 많은 곳에서 박스히어로를 유용하게 사용하고 계시답니다!

 

병원에서 재고관리가 필요한 이유?

병원에서는 크게 진료를 하는 의료진, 진료를 하지 않는 행정직으로 나눠볼 수 있는데요. 특히 큰 병원은 수많은 부서들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재고 관리를 하려면 부서 간의 충분한 소통이 필요하죠.

하지만 1분 1초가 중요한 병의원에서 운영에 필요한 의약품 등을 수기나 엑셀로 관리하는 데는 무리가 있어요. 엑셀로 재고를 관리한다고 해도 파일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정확도가 떨어지게 되고, 이렇게 쓰이는 시간들이 결국에는 시간 낭비가 될 수도 있을 거예요. 소통의 부재로 인해 나타나는 부족한 재고, 과재고를 남기지 않기 위해서는 재고관리 프로그램 도입이 필수라고 볼 수 있어요!

지금부터 병원 재고 관리에 특화된 박스히어로 기능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바코드 스캔으로 빠른 재고조사가 가능해요👍

병원 규모가 클수록 재고 관리를 해야 하는 제품이 많아질 수밖에 없어요. 박스히어로에서는 PC에서는 바코드 스캐너로, 모바일에서는 스캐너 필요 없이 휴대폰으로 바코드 스캔이 가능해요.

히스토리 확인은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가능해요. 비품을 사용할 때 까먹지 않고 바로바로 모바일로도 기록을 남기는 것이 가능하죠!

재고가 부족하면 그때그때 알려드려요🙋‍♀️

진료 혹은 치료에 필요한 기구나 재료가 없다면 환자를 받을 수 없죠. 그렇다고 과재고를 쌓아두기에는 재정적인 부분에서 부담이 갈 수 있어요.

박스히어로에서는 제품 별로 최소 수량을 설정해두면 재고가 떨어지기 전, 재고가 부족한 제품에 대한 알림을 매일 아침 9시에 받아볼 수 있답니다!

멤버마다 권한 설정 OK! 👨‍👩‍👧‍👧

예를 들어 제품 입출고 권한이 필요한 직원이 있을 것이고 단순히 재고 확인만 필요한 직원이 있겠죠. 이 두 직원의 권한을 다르게 설정해 주시면 돼요. 특히 직원 수가 많은 병의원이라면 더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직접 기능 권한을 커스터마이징해서 권한 설정할 수도 있어요!

PC, 모바일 연동이 가능해요 🖥️📱

앞에서 알려드린 바코드 스캔을 통한 재고조사부터 재고 부족 알림, 멤버 권한 설정까지 모두 모바일에서도 지원하고 있는 기능이에요. 행정실에서 업무를 보는 분들은 PC로, 현장에서는 모바일로 손쉽게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어요 👍


쉽지 않은 병원 재고 관리, 이제 걱정마세요!

히스토리 확인부터 재고 부족 알림, 위치 기능, 그리고 멤버 권한 설정까지 가능해 병원 재고 관리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박스히어로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셔서 1개월 무료체험해 보세요!

재고관리의 시작, 박스히어로한달 동안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