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발주서를 일일이 작성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요!

이제 발주서를 일일이 작성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요!
[박스히어로 인터뷰 vol.12] Focus Labs
오늘은 플로리다, 펜실베이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미생물학 연구소, Focus Laboratory 고객사 인터뷰를 소개해 볼게요!

박스히어로 도입 전,
엑셀에 의존해 재고관리를 했다는 Focus Labs -

엑셀을 이용해 재고 관리를 했을 때는 판매업체를 일일이 분류하고, 특정 제품을 찾아내는 데만 해도 꽤 많은 시간이 걸렸다고 해요! 주기적인 물류 창고 재고를 정리하는 데 있어서도 제약이 컸다고. 포커스 랩의 실험실 기술자인 크리스가 박스히어로를 찾기 전까지는요.

" 간편하고 쉬운 앱으로
재고 관리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어요. "

빠른 발주서, 판매서 작성 OK!

박스히어로에서는 판매에 필요한 발주서나 판매서와 같은 문서를 쉽게 작성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고 하셨어요! 팀이 제품을 주문해야 할 때 앱 내에서 바로바로 발주서를 작성하고, 매니저에게 승인받는 것이죠.

회계팀에서도 이런 문서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회사 내 많은 팀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으셨어요!

다른 곳에 위치한 재고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Product Details in BoxHero's portal


제품에 대한 설명을 추가 세부 정보에 기입해 두면 다른 곳에 위치한 팀들도 간편하게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 중 하나라고 하셨어요. 그뿐만 아니라 각 제품마다 재고는 어느 정도 남아있는지, 얼마나 출고됐는지 확인할 수 있는 게 아주 만족스러운 부분이라고 해요!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을 잘 활용하고 계셨는데요. 바코드 스캔 기능, 엑셀 파일을 통한 주기적인 업로드가 가능하다는 점들을 추가로 편리함을 느끼는 기능이라고 알려주셨답니다 🙋‍♀️ 국내 고객사 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사들까지 박스히어로를 잘 활용하고 계시다니, 언제나 감사할 따름!


이렇게 박스히어로를 잘 활용하는 팀을 만나면 참 뿌듯해요.

재고관리에 필요한 기능만을 모아 놓은 박스히어로. 재고 관리 앱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박스히어로 앱 다운로드하셔서 쉽고 간편한 재고 관리 시작해 보세요 🪄

재고관리의 시작, 박스히어로한달 동안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