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및 판매 기능 개선

구매 및 판매 기능 개선

📢 구매 및 판매 기능에 대한 멤버 권한 설정, 그리고 판매서 작성 시 엑셀 업로드가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박스히어로 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구매 및 판매의 몇 가지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
  

구매 및 판매의 기능에 권한을 설정해 보세요.

구매가, 판매가를 특정 멤버에게 숨기거나 발주서 또는 판매서를 작성하지 못하도록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및 설정 > 멤버 및 권한 설정 > 권한 설정 > 추가에서 권한을 등록해 보세요.

  • 구매가 / 발주서 관리 (등록, 수정, 삭제) : 이 권한을 허용하지 않을 경우, 구매가는 0으로 보여지며 발주서 등록, 수정, 삭제 업무를 할 수 없습니다.
  • 판매가 / 판매서 관리 (등록, 수정, 삭제) : 이  권한을 허용하지 않을 경우, 판매가는 0으로 보여지며 판매서 등록, 수정, 삭제 업무를 할 수 없습니다.

구매가, 판매가 권한이 없는 멤버는 매출 분석에서도 관련 항목이 모두 0으로 보여지니 참고해 주세요🙋‍♀️

 
이제 발주서, 판매서도 엑셀 업로드가 가능해요.

발주 또는 판매될 제품이 많은 경우 제품을 모두 선택하기 번거로워하는 고객분들이 많았는데요, 이제 구매, 판매에서도 입고, 출고처럼 엑셀로 작업이 가능해졌습니다. 엑셀 업로드 기능을 통해 재고 담당자님의 소중한 업무 시간을 줄여보세요!

엑셀 파일에는 바코드수량이 필수로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바코드가 기재된 엑셀 파일이 없다면 데이터관리 > 제품 에서 바코드와 수량이 포함된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속성으로 검색 해 엑셀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 보세요!

 

구매 및 판매의 강화된 기능을 통해 좀 더 편리하게 재고를 관리해 보세요.
사용하시며 궁금한 부분은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재고관리의 시작, 박스히어로한달 동안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