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재고관리, 박스히어로의 위치모드를 활용해보세요!

화장품 재고관리, 박스히어로의 위치모드를 활용해보세요!

다양한 화장품 재고들을 여러 장소에 나눠서 관리하면 당연히 힘들 수 밖에 없겠죠? 대형 창고에서는 여러 선반이나 칸으로 위치를 나눠서 재고 파악 및 관리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이처럼 화장품도 현재 재고가 어디에 몇 개 있는지가 신속하게 파악되어야 원활하게 재고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박스히어로는 화장품 매장/창고 재고관리를 쉽고 편리하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의 제품위치, 재고량, 입출고, 과거내역 등 여러가지 기능을 어디서든 한눈에 찾아볼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위치별로 화장품 재고관리를 시작해요.

동일한 제품이 여러 위치에 나뉘어져 있을 경우, 위치를 기반으로 재고관리가 필요할 때의 예시와 함께 알아볼까요? (위치가 여러군데가 아닐 경우 위치를 별도로 입력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등록한 제품의 위치를 기준으로 입/출고하기

입/출고하실 제품의 위치를 선택하면, 그 위치에 어떤 제품이 몇개 보관 되어있는지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재고를 어떤 곳으로, 몇 개를 입고할 것인지 입력만 하면 빠르게 입고처리가 완료됩니다.


  • 입고
박스히어로 입고서
  • 출고
박스히어로 출고서
💡
각각의 제품의 입/출고서를 작성하는 대신에, 엑셀 파일을 활용하여 한 번에 입/출고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를 함께 저장하고 싶을 시에는 하단의 메모 칸을 활용해주세요!

창고에 보관하는 많은 재고를 쉽게 옮길 수 있는 방법

이동 메뉴를 통해 제품의 위치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위치 변경

제품을 ‘가져올 위치’와 ‘이동할 위치’를 정하고 나면, 제품 선택을 하여 이동 수량을 입력하면 위치를 쉽고 빠르게 옮길 수 있습니다.

재고 분석은 믿고 맡겨주세요

재고 분석 메뉴에서 위치와 날짜를 선택하여 정확한 재고 정보를 한꺼번에 조회할 수 있어요.

박스히어로 재고 분석 페이지
💡
원하시는 위치만 선택해서 조회할 수도 있어요!
만약 재고 분석을 엑셀파일로 저장하고 싶으면 우측 상단에 '엑셀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는 수식을 수정 및 삭제를 하고 싶을 시 '수식 추가 및 설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박스히어로와 함께 화장품 데이터를 쉽고 정확하게 관리해봐요!

중요한 데이터와 원하는 정보를 쉽게 관리해요

중복되는 수많은 데이터, 원하는 정보까지 찾기 어려우니 당연히 데이터 관리도 복잡하겠죠? 박스히어를 활용하면 데이터 관리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

제품의 바코드, 제품명, 수량, 브랜드 등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찾고 있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확인해 보고 싶으면, 검색 기능을 활용해주세요. 선택된 제품을 한꺼번에 수정, 삭제 또는 라벨인쇄를 할 수 있어요.

박스히어로 데이터 관리 - 제품
  • 속성

제품 속성은 브랜드, 매입가, 판매가, 분류 등 화장품의 여러가지 정보를 효율적으로 분류, 검색할 수 있으며 제품 속성을 저장하면 제품 목록, 입출고, 대시보드 등에서 제품 속성 별로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속성에서 직접 필요한 항목을 추가 또는 삭제를 통해 맞춤형 데이터 관리를 해보세요!

박스히어로 데이터 관리 - 속성
  • 거래처 관리

거래처를 추가 하시면 입/출고 시 거래처를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관리의 거래처 메뉴에서 추가를 하지 않으셔도, 입고나 출고시 기입하게 되면 거래처로 자동 추가 됩니다.

박스히어로 데이터 관리 - 거래처

엑셀을 활용하여 데이터 관리 하기

  • 엑셀 가져오기

엑셀을 활용하여 제품들을 대량으로 추가하거나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를 한 번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박스히어로 엑셀 데이터 불러오기
💡
엑셀 업로드 시 주의점
1. 파일의 첫 번째 행은 속성으로 인식되므로 바코드, 제품명, 브랜드, 수량 등 각 분류에 맞춰야 합니다.
2. 제품 각각의 속성은 데이터 관리의 속성 메뉴에서 미리 추가해두어야 합니다.
3.제품 바코드가 없는 경우, 바코드 열을 비워두면 후에 자동 생성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 엑셀과 박스히어로를 연동하여 사용해보기


이제 박스히어로와 함께 쉽고 정확하게 재고관리하세요.

재고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지금 바로 박스히어로를 시작해보세요.

박스히어로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재고관리 특화 솔루션입니다.

다양한 재고관리 기능을 통해 업종 구분없이 모든 비즈니스에서 도입이 가능합니다.

💡
박스히어로는 PC와 모바일, 모든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가 없는 환경에서도 재고관리는 멈추지 않고 계속됩니다.
강력한 모바일 앱을 지원해 스마트폰에서도 박스히어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고관리의 시작, 박스히어로한달 동안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