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히어로 속성이 뭔지, 속 시원하게 알려드릴게요!

박스히어로 속성이 뭔지, 속 시원하게 알려드릴게요!

박스히어로를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시작하기 사용 가이드에 따라 제품 등록을 진행하실 거예요. 하지만! 박스히어로에서 제품 속성을 등록한다는 게 무슨 뜻인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고요 😢

그래서 오늘은 박스히어로에서 말하는 '속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해요.

속성? 대체 그게 뭐야..? 😟

박스히어로에서 말하는 속성이 뭔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예시를 들어볼게요!

만약 텀블러를 판매를 하는 팀이라면 같은 텀블러 제품이라도 브랜드나 색상 등을 나눠 제품을 판매하게 될 거에요. 텀블러 브랜드도 다양하고 색상도 아이보리, 핑크, 블랙 등으로 구분해야 하기 때문이죠. 이런 것들을 박스히어로에서는 속성이라고 해요.

속성을 등록해두면 입력해둔 속성 정보에 따라 제품을 묶어 관리할 수 있어요. 제품 카테고리를 검색해 모아보기 한다던가, 제품 사이즈를 검색해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거죠!

특히 제품 목록에서는 속성을 다양하게 검색할 수 있어요. 제한없이 검색이 가능해, 속성으로 제품을 검색하고자 할 때 똑똑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박스히어로 속성 등록방법, 확실히 알려드릴게요!

제품 속성 등록을 위해서는  데이터관리 - 속성 메뉴로 바로 들어가 주세요.

기존 카테고리, 브랜드 속성이 추가되어 있고, 팀별로 원하는 사이즈나 컬러 등의 제품 정보를 속성으로 등록할 수 있어요! +항목 추가 를 클릭해 속성 이름을 등록하고, 알맞은 종류를 선택해 저장해 주시면 돼요. 예를 들어 속성이 재질이라면 레이온, 코듀로이, 폴리에스테르 등으로 작성해야 하니 텍스트를 선택해서 등록하고, 안전재고 수량을 체크해 두고 싶다면 속성 종류를 숫자로 설정하면 되겠죠? 🙋‍♀️


PC, 모바일 연동이 참 편한 재고관리 앱, 박스히어로!

현재 박스히어로는 1개월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재고 관리에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하단 링크를 통해 무료 체험해보세요!

재고관리의 시작, 박스히어로한달 동안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